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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메인은 24시간 진료하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야간에 촬영된
    스냅사진을
    넣었습니다. 세부는 의료진과 고난도 수술케이스
    전후사례 등의 중점으로
    기획하였고 그 외 병원 장비와 규모가
    강조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개월

  • 의견 COMMENT

    랜딩페이지 제작 직후 카카오 채널 문의 건수가 300% 증가했습니다.

HOMEPAGE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한의원 특성상 어르신들이 주된 타깃층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차분한 색상을 사용하였으며 원장님의 주로 진료하는 질환을
    기반으로 세부 내용을 기획하였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3개월

  • 의견 COMMENT

    한의원 내원 환자가 150% 증가했습니다.

HOMEPAGE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치아교정에 대한 전문성을 강조하기 위해 과도한 디자인
    대신 심플하고
    가시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실제 전후 사례들을 어두운
    배경으로 처리한 뒤 주요
    문구를 보색대비 시켜 눈에 띄도록
    기획하였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3개월

  • 의견 COMMENT

    홈페이지 리뉴얼 후 네이버 플레이스 브랜드 키워드 검색량이 200%
    증가했으며, 실제 홈페이지 유입 또한 전에 비해 160% 증가했습니다.

HOMEPAGE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치과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의료진의 약력을 메인 페이지에
    노출시키고 이어서 치과 진료 시스템에 대한 안내를 통해
    긍정적인 브랜딩을 위한 내용으로 기획되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4개월

  • 의견 COMMENT

    리뉴얼 전 홈페이지에 비해서 월 단위 순방문자수가 180%증가했으며,
    카카오 채널 상담 전환도 매월 20건 이상 꾸준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HOMEPAGE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고객이 치과의 위치 쉽게 알 수 있도록 지역 키워드를 치과명과
    설명문구 맨앞에 위치시켰습니다. 동시에 의료진의 약력을 같이
    노출해서 인근 지역에 있는 잠재 고객의 클릭률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1.5개월 (의료광고 심의 기간 포함)

  • 의견 COMMENT

    키워드 광고 운영 전 대비 홈페이지 방문자수는 300% 증가했으며,
    온라인 상담 건수가 200% 증가했습니다.

SA : KEYWORD
SA광고 포트폴리오_1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교정치과라는 점을 고려해서 의료진 사진을 메인에 넣어 신뢰감을
    주고자
    했습니다. 그리고 치과의 특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세부내용을 하단에
    키워드 형식으로 추가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개월(의료광고 심의 기간 포함)

  • 의견 COMMENT

    설명문구에 포함된 부정교합 증상 치료문의가 이전보다 증가하였고
    특히 돌출입 증상을 가진 환자분들의 문의건수가 200% 증가했습니다.

SA : BRAND
SA광고 포트폴리오_2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치과 메인 진료과목인 전체임플란트를 강조하고, 합리적인 수가를
    공격적으로 노출하기 위해 내부 이미지 및 소재를 기획했습니다.
    특히 이미지는 단순하지만 누구나 쉽게 알 수 있는 일러스트를
    사용하여 가시성을 높였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개월(의료광고 심의 기간 포함)

  • 의견 COMMENT

    검색량이 많은 다수의 메인키워드가 안정적으로 상위노출이
    이루어졌습니다.
    전체임플란트 문의 및 실제 식립건수가
    200% 증가했습니다.

SA : POWER CONTENT
SA광고 포트폴리오_3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치과의 주요 진료과목을 소재형태로 노출시켜 다양한 치과진료가
    가능하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1개월(의료광고 심의 기간 포함)

  • 의견 COMMENT

    플레이스 유입은 300% 증가했으며, 블로그 및 홈페이지
    방문자수도 150-200% 증가했습니다.

SA : PLACE
SA광고 포트폴리오_4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의료진의 전문성을 강조하기 위해서 실제 수술 스냅 사진을
    활용했고, 감성적인 카피와 함께 심플하지만 눈에 띌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 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개월(의료광고 심의 기간 포함)

  • 의견 COMMENT

    광고 캠페인 자체의 전환율 27%달성 했습니다.

DA : GDN
DA광고 포트폴리오_1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전체임플란트에 관심을 가질 40~50대 이상을 대상으로 간결한
    카피와
    함께 전체임플란트 관련 일러스트를 사용하는 방향으로
    기획되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개월(의료광고 심의 기간 포함)

  • 의견 COMMENT

    광고 집행 후 1달 후 전체임플란트 신환율이 150% 올랐습니다.

DA : KAKAO
DA광고 포트폴리오_2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간단한 치료로 인식되는 피부 질환도 실제로는 전문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는
    카피로 기획하여 피부질환 치료의 전문성을
    표현하기 위해 기획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개월(의료광고 심의 기간 포함)

  • 의견 COMMENT

    클릭율 12% 달성했으며, 광고 집행 후
    홈페이지 상담 문의 300% 증가했습니다.

DA : NAVER
DA광고 포트폴리오_3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짧은시간에 광고 이미지를 보더라도 척추 관련 치료로 느껴지도록
    하기 위하여 공감을 형성하는 디자인과 카피로 기획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개월(의료광고 심의 기간 포함)

  • 의견 COMMENT

    광고 집행 후 약 온라인 상담 문의가 200% 증가했으며,
    예산을 추가적으로 해서 전환율 20%를 달성했습니다.

DA : DAUM
DA광고 포트폴리오_4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한 줄에 7글자씩 맞추어 사람들이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하였고,
    현재 해당 질환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카피 및
    시안으로 기획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3개월(의료광고 심의 기간 포함)

  • 의견 COMMENT

    40대 이상의 연령대에서 클릭률이 높았으며 실제 상담문의로
    이어져 전환율 18% 달성 했습니다.

DA : NAVER
DA광고 포트폴리오_5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성형외과 상호명에 ‘원’이 들어가는 것을 착안해서 ‘시ONE하게‘ 라는
    카피로 기획되었습니다. 배경에는 카피와 어울리는 모델 사진을
    배치해서 가시성을 높였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주

  • 의견 COMMENT

    광고 후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 문의율 180% 증가했습니다.

APPLICATION
어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_1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흔히 알고있는 TV프로그램 이름을 패러디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쉽게
    각인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라섹을 통해서 안경에서 탈출할 수
    있다는 뜻을 가볍고, 위트있게 표현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1주

  • 의견 COMMENT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직전 달 대비 라섹 수술 비율이 200%증가했습니다.

APPLICATION
어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_2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인근에 있는 경쟁 병원보다 합리적인 수가임을 강조하기 위해서
    모델 사진과 함께 시술 비용을 공격적으로 노출하였습니다.
    광고 내용을 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바비톡 내 알림 광고까지 함께 집행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1주

  • 의견 COMMENT

    해당 시술 관련 문의 200% 증가했습니다.

APPLICATION
어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_3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입술필러를 중점으로 홍보하기 위해 모델 입술 이미지를 부각시켜
    눈에 띄게 하였습니다. 더불어 경쟁력 있는 시술비용을 같이
    안내하는 시안으로 기획하였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1주

  • 의견 COMMENT

    홈페이지 유입을 확인해본 결과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1달 기준 500건 이상의 유입이 발생했으며, 실제 상담
    문의는 97건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APPLICATION
어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_4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가입자 수 10만명 이상에 정보 교류가 활발한 지역카페를
    컨택하였으며,
    카페 제휴를 통해 메인 상단에 임플란트
    할인 수가를 공격적으로
    노출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1주

  • 의견 COMMENT

    실제 카페 내에서 해당 이벤트에 대한 긍정적인 언급(글, 댓글 등)이
    여러 차례 있었으며, 치과에서 작성한 글에 댓글 문의 11건 확인되었습니다.

CAFE
카페제휴 포트폴리오_1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해당 병원 인근, 신규 아파트 단지에 입주 예정이라 한달 전부터
    맘카페 제휴를 진행하였습니다. 카테고리 게시판 광고를 진행하여
    주 2회 포스팅 홍보를 하였고 카페쪽지 홍보도 같이 진행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주

  • 의견 COMMENT

    맘카페 내 게시판에 병원 진료 문의하는 댓글이 다수 달렸습니다.
    내원 경로 확인 결과 맘카페를 통해 내원한 환자가 전체 신환 중
    20% 였습니다.

CAFE
카페제휴 포트폴리오_2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전반적으로 심플한 느낌을 원한 광고주의 요청에 따라서 프로필
    이미지와 메인 카피를 적절하게 배치하여 깔끔하게 보이도록
    작업했습니다. 단순히 스킨 디자인뿐 아니라 하단 위젯도
    어울리도록 디자인하여 해당 컨텐츠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일

  • 의견 COMMENT

    다양한 위젯을 통해서 치과 관련 채널 유입이 200% 증가했으며,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치과 브랜딩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BLOG
블로그관리 포트폴리오_1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병원의 이름을 강조하기 위해서 배경을 심플하게 하였고 중앙에
    원장님이 졸업한 대학교 로고를 배치하여 치과 이름과 함께
    원장님의 약력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기획되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1주

  • 의견 COMMENT

    깔끔하지만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전문적이고도 믿을 수 있는
    치과 브랜딩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BLOG
블로그관리 포트폴리오_2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치과 규모를 알리기 위해서 다수의 의료진 사진을 활용했으며,
    진료과목 별 전문의 약력을 강조했습니다. 치과 내 장비와 기술력을
    강조하기 위해서 ‘디지털 치아교정’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치과로고와
    비슷한 색상을 사용하여 눈에 띄도록 기획하였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일

  • 의견 COMMENT

    디지털 치아교정에 대한 다수의 이미지를 같이 제작해서 전문적이고
    디지털화된 치료를 지향하는 치과 브랜딩에 도움이 된 것은 물론
    ‘지역+디지털치과’ 검색시 상위에 노출되는 결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BLOG
블로그관리 포트폴리오_3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화려함 보다는 감성적이고 따뜻한 분위기를 주는 색상톤을
    사용하였습니다.
    치과 컨셉에 맞춰서 필요 이상의 디자인을
    배제하고 실제 의료진 사진들과
    최소한의 핵심 내용만
    들어가도록 기획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일

  • 의견 COMMENT

    전체적인 통일감 있는 포스팅 이미지 디자인으로 블로그 포스팅의
    퀄리티가 높아졌으며, 재방문 조회수 또한 200% 증가했습니다.

BLOG
블로그관리 포트폴리오_4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주말, 공휴일도 정상진료가 이루어진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서 배경에
    연차신청서를 배치했습니다. 그리고 ‘치과 때문에 연차 쓰실려구요?’라는
    카피를 통해서 365일 진료가 이루어진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서 기획되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1주

  • 의견 COMMENT

    광고 집행 3개월 후 35-45세 환자의 주말,
    야간 진료 예약비율이 200% 증가했습니다.

INSTAGRAM
인스타그램광고 포트폴리오_1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새해를 맞이해서 부적과 비슷한 느낌을 주면서 치과교정과
    전문의가 직접 진료한다는 내용을 강조하고자 기획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1주

  • 의견 COMMENT

    집행 전 대비 홈페이지 유입 및 상담 문의 건수 200% 증가했습니다.

INSTAGRAM
인스타그램광고 포트폴리오_2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레트로 감성이 유행하는 시기에 광고를 보는 사람들이 공감하도록
    레트로 컨셉에 맞춰서 디자인하였습니다. 고전 게임과 흡사한
    디자인으로 치아교정 이벤트 내용을 강조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1주

  • 의견 COMMENT

    집행 전 대비 온라인 예약 비율 300% 증가했습니다.

INSTAGRAM
인스타그램광고 포트폴리오_3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임플란트 및 치과 치료에 대해서 많이들 가지고 있는 질문들에
    대해서 대답하면서 치과의 장점을 강조하기 위해서 기획되었습니다.
    실제 치료받은 환자분을 섭외하여 영상이 너무 딱딱하지 않도록
    제작하였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3개월

  • 의견 COMMENT

    치과의 장점을 확실하게 드러내서 치과 브랜딩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VIDEO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치과 위치를 자연스럽게 알리고 치과 의료진에 대한 친근감을
    주기 위한 내용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의료진의 진료 준비과정과
    진료단계 과정을 거부감 없이 접할 수 있어 환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도록 제작하였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개월

  • 의견 COMMENT

    안내 문자, 사이트 연동 등, 다양한 매체에 활용하여 환자들이
    치과 방문 전 간접적으로 치과를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VIDEO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인생과 임플란트는 추구하는 목적이 비슷한 느낌을 주도록 문구를
    기획하였습니다. 양쪽 모두 오래 가는 것이 좋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한 느낌의 내용으로 기획되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개월 (의료광고 심의 기간 포함)

  • 의견 COMMENT

    버스 광고 직후 임플란트 진료 관련 문의 200% 증가했습니다.

TRANSPORTATION
교통수단 포트폴리오_1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지역 버스 쉘터 광고인 만큼 해당 지역명을 넣어서 지역 환자를 생각한다는
    공감을 이끌어 냈습니다. 그 와 동시에 ‘아픔이 없도록’이라는 카피로 다양한
    통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의 통증 완화를 위해 노력한다는 느낌을 주기 위한
    내용으로 기획되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3개월 (의료광고 심의 기간 포함)

  • 의견 COMMENT

    버스 쉘터 광고 진행 직후 다음달 해당 한의원
    관련 검색량이 400% 증가했습니다.

TRANSPORTATION
교통수단 포트폴리오_2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 역사 내에 ‘건대입구역 직장인들은 건강검진
    어디서 받을까?”라는 문구로 공감을 이끌어냈습니다. 그리고 병원의
    강점을 키워드 형태로 간략히 강조하기 위해서 기획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개월

  • 의견 COMMENT

    역사 내 광고 직후 건강검진 관련 상담 및 문의 비율이 300% 증가했으며,
    실제 환자 내원 또한 150% 증가했습니다.

TRANSPORTATION
교통수단 포트폴리오_3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브랜드명을 이용해 ‘임플란트’와 ‘인생’을 엮어서 광고 문안을 작성했습니다.
    임플란트를 통해서 ‘살 맛 나는 인생’을 알리는 의도로 제작했습니다.
    깔끔한 흰배경에 심플한 카피가 강조되는 디자인으로 기획되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개월

  • 의견 COMMENT

    역사 내 광고 노출 후 다음달에 해당 치과 관련 검색량이 400% 증가했습니다.

TRANSPORTATION
교통수단 포트폴리오_4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임플란트 할인 이벤트로 수가를 강조하기 위해 중앙에 크게 배치하였고
    연말 시상식 포스터 느낌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남색과 노란색을 대비시켜
    하이라이트 효과가 나타나게 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1주일

  • 의견 COMMENT

    실제 인쇄물 배포 이후 관련 이벤트 관련 문의가 1달에 40건 들어왔습니다.

POSTER
판촉물 포트폴리오_1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개원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머그컵과 에코백을 제작했습니다.
    해당 병원의 로고로 심플함을 살리면서, 상호는 눈에 띄도록 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주

  • 의견 COMMENT

    네이버 포털 내 긍정적인 리뷰의 비율이 증가했습니다.
    또한, 정기검진 및 재방문율이 증가했습니다.

ECO BAG
판촉물 포트폴리오_2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개원을 홍보하기 위해 손부채와 에코백을 제작했습니다. 손부채는
    병의원의 장점과 약도를 중점으로 기획하였고, 에코백은 멀리서도
    상호명을 확인할 수 있도록 로고를 눈에 띄게 배치하였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주

  • 의견 COMMENT

    배포 직후 전화 문의 및 온라인 상담이 140%이상 상승했습니다.

ECO BAG
판촉물 포트폴리오_3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개원을 홍보하기 위해서 배포용 물티슈를 제작했습니다.
    병원 의견 수렴 후 이벤트 내용, 진료안내, 병원 강점 등
    원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방향으로 기획되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주

  • 의견 COMMENT

    배포 직후 전화 문의 및 온라인 상담이 평균 150% 상승했습니다.

TISSUE
판촉물 포트폴리오_3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진료의 전문성을 강조하기 위해 의료진의 약력, 치과 치료 별 특징,
    첨단장비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기획하였습니다. 되도록 많은 치과정보와
    치료 방법을 넣어 잠재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고 내원으로 이어지게 하였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3주

  • 의견 COMMENT

    우편홍보 서비스 배포 후 내원율이 250% 증가했습니다.

PAMPHLET
우편홍보서비스 포트폴리오_1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첫페이지는 심플하면서 포인트 있는 문구로 가시성을
    확보하였고 내부 페이지는 진료의 전문성을 알리기 위해
    첨단장비 활용 및 안전한 치료방법 등 내용으로 기획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1.5개월(의료광고 심의 기간 포함)

  • 의견 COMMENT

    배포 직후 문의 및 내원율이 150% 증가했으며,
    1개월 이후 내원 환자수가 350% 증가했습니다.

PAMPHLET
우편홍보서비스 포트폴리오_2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외부에서 눈에 잘 띄는 치과외관을 강조하여 인근 지역 거주자에게
    치과의 위치를 상기시켰습니다. 그리고 환자와 소통하는 치과임을
    강조하였으며 내부 사진을 넣어 깔끔한 느낌을 주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개월(의료광고 심의 기간 포함)

  • 의견 COMMENT

    배포 직후 브랜드 키워드 관련 검색량이 200% 증가했습니다.
    신환 증가로 인해 2차 배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PAMPHLET
우편홍보서비스 포트폴리오_3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의원 인근에 위치한 상인회 제휴를 통해 할인비용을 안내하여
    상인 및 가족들의 내원을 유도하였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1개월

  • 의견 COMMENT

    인근 상인들의 전화 문의 및 내원율이 250% 증가하였고,
    내원하신 후 주변 지인 및 손님에게 소개비율 또한, 증가했습니다.

AFFILIATE
제휴광고 포트폴리오_1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구청 임직원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하였습니다.
    할인하는 항목 및 진료비용, 주의사항을 사전에 공개하여 의료광고법 상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기획되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주

  • 의견 COMMENT

    인근에 위치하여 퇴근 후 야간진료를 받는 임직원들이 있었으며,
    점심시간 예약율도 200% 증가했습니다.

AFFILIATE
제휴광고 포트폴리오_2
  • 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교정치료를 주로 받는 연령이 많이 이용하는 미용실과 제휴하여
    양측 상호를 알리고 할인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주

  • 의견 COMMENT

    미용실 소개로 내원하는 환자가 200% 증가하였고,
    지인과 동반 상담받는 경우도 집행 전 대비 150%증가했습니다.

AFFILIATE
제휴광고 포트폴리오_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