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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진료의 전문성을 강조하기 위해 의료진의 약력, 치과 치료 별 특징,
첨단장비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기획하였습니다. 되도록 많은 치과정보와
치료 방법을 넣어 잠재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고 내원으로 이어지게 하였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3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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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홍보 서비스 배포 후 내원율이 250%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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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첫페이지는 심플하면서 포인트 있는 문구로 가시성을
확보하였고 내부 페이지는 진료의 전문성을 알리기 위해
첨단장비 활용 및 안전한 치료방법 등 내용으로 기획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1.5개월(의료광고 심의 기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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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견 COMMENT
배포 직후 문의 및 내원율이 150% 증가했으며,
1개월 이후 내원 환자수가 350%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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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의도 PLANNING THE ROAD
외부에서 눈에 잘 띄는 치과외관을 강조하여 인근 지역 거주자에게
치과의 위치를 상기시켰습니다. 그리고 환자와 소통하는 치과임을
강조하였으며 내부 사진을 넣어 깔끔한 느낌을 주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 제작기간 PRODUCTION PERIOD
2개월(의료광고 심의 기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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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포 직후 브랜드 키워드 관련 검색량이 200% 증가했습니다.
신환 증가로 인해 2차 배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