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Home 온라인마케팅
  • 병원매출 부진할때 온라인 증상

    홈페이지

    혹시 홈페이지가 환자가 이해하기 힘들게 제작되어 있지 않나요?
    혹시 환자 중심이 아니라 병원 중심으로 제작되어 있지 않나요?

    랜딩페이지

    심플하고 눈에 띄는 디자인을 위해 너무 단순하지 않나요?
    특정한 부분만 강조하고 있지 않나요?

    키워드 마케팅

    많은 병원이 하는 키워드,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있나요?
    병원이 위치한 지역 키워드가 클릭이 이루어지고 있나요?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 활동은 열심히 하지만 방문자 수가 유입되고 있나요?
    혹시 방문자 수는 많지만 환자가 원하는 정보가 없지 않나요?

    “위의 글을 읽고 우리 병원이 생각나신다면…" 티디컴퍼니의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 더 큰 성공을 위한 전략

    성공을 위해서는 ‘지금’과는 다른 ‘전략’이 필요합니다. 티디컴퍼니에서 차별화된 전략을 경험해보세요

  • 온라인 마케팅의 필요성

    한번 곰곰히 생각해보십시요 원장님.

    원장님 치과 주변에 수많은 치과들이 진료를 하고 각자의 장점을 이야기 하고있는데.
    환자들이 원장님의 병원에 내원할수 있는 방법과 이유는 뭐가 있을까요?
    이제는 알리셔야 합니다.

    사람들이 가장 신뢰하고 찾게 되는 바이럴 광고

    이전에는 오프라인 광고, 온라인 상위 노출로 효과를 보던 때가 있었지만 지금은 소비패턴이 바뀌었습니다.

    키워드 광고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로 여러 카테고리에 노출되어야 선택받는 시대입니다.
    소비자는 사용자들의 경험담을 신뢰하고 입소문에 믿음이 갑니다.
    온라인에서 키워드 검색 후 블로그로 이동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많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다른 소비자들은 지식인, 언론기사, 카페 활동을 통해 서로 다른 유형의 소비자까지 놓치지 않습니다

  • 바이럴 광고 노하우

    콘텐츠는 누구나 만들고 누구나 노출시킬수 있습니다.
    하지만 잘 만들고 효율적으로 노출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 광고분석

      · 주변 경쟁 치과 조사
      · 지역 위치에 따른 효율적인 광고 세팅

    • 광고전략수립

      · 주요 키워드 광고 맵 세팅
      · 콘텐츠, 병원 슬로건 기획

    • 효과적인 노출

      · 양질의 콘텐츠 제작
      · 주요 카테고리 노출


서울 마포구 동교동 165-8 LG팰리스 1614호 · 대표자명 : 원정학 · 상호명 : TD Company · 사업자 등록번호 : 105-20-87877
전화: 02-3275-1567 · 팩스: 02-3275-1568 · E-mail : td_company@naver.com
COPYRIGHTⓒTD COMPANY.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